고혼진 화장품

김민정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고혼진 화장품, 인기가 많아 찾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 리뉴얼 된 고혼진 광고를 보니, 김민정씨는 나이를 거꾸로 먹는게 아닌가 질투가 나더라고요.

 

피부가 하루하루 더 어려지는 느낌 아시죠? 확실히 피부가 좋아지면 화장도 더 잘받고 더 예뻐보이는게 사실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뉴욕 타임스퀘어광고가 소개되서 화재가 되었죠.

 

이미 그 인기는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미국,덴마크,스위스,프랑스 등 뷰티에서 내노라하는 해외시장에도 소개되고 수출이 되는 명품화장품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어떤 성분이 들어있고 어떤 효과가 있길래 인기가 많은 걸까요?

 

 

고혼진효과

 

 

고혼진 화장품의 구성품은 고혼진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입니다. 대부분 구매 할 때 세트로 구매를 하는데요, 고혼진 화장품 세트 구성은 크림(50g)과 스킨에센스(130g) 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기본적인 효과를 살펴볼까요?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박사의 임상시험으로 특허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흡수율을 높이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미백, 주름, 모공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혼진성분

 

고혼진 화장품의 주력 원료인 RG3, Compound-K와 자연에서 따낸 8종 버섯, 자운고 추출물은 저자극성 한방 발효 추출물로 아토피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다고 합니다.

 

특히 다른걸 덧 바르지 않아도 충분한 보습인자 성분들이 들어 있는게 특징인데요, 피부윤기와 보습 진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연꽃수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아데노신은 주름과 탄력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널리 알려져 있죠.

 

 

또다른 성분으로는 발아 황기 추출물, 버섯, 자운고 추출물 등과 같은 항산화 물질인데요.

 

고급 천연 원료를 사용해서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그럼 고혼진 화장품 부작용도 살펴봐야겠죠?

 

주의해야할 성분으로는 시어버터와 스테아릭 애씨드가 들어 있는데 지성피부인 분들에게는 여드름을 유발할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고 충분한 상담도 해보는게 좋겠습니다.

 

 

고혼진 가격

 

 

아무래도 써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면 가격이 궁금해 집니다.

 

하지만 고혼진은 몇년간 비공개로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서만 안내되고 있는데요. 확실하게 오픈되지 않은 걸 보면 구입한 분들이 대체로 만족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도 공식 홈페이지 그 어디서도 고혼진 화장품 가격정보는 찾아볼 수 없는데요.

 

가격을 알고 있어도 정책상 유출할 수 없기 때문에 고혼진 화장품 가격정보를 알아보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바로 본사와 상담을 통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에 안내되는 상담신청을 하면, 고혼진 전문 상담사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상담을 통해 가격과 혜택을 요목조목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이왕 사는거 혜택을 많이 받는게 남는거죠.

 

 

내 몸에 맞는 좋은성분의 화장품으로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효과를 볼 수 있는게 바로 피부입니다.

 

39세라는게 믿기지 않는 김민정씨 피부를 보면 고혼진이 어떤 화장품인지 써보고 싶어집니다.